“아템포는 '느리거나 빠르게 변주한 이후 다시 이전의 빠르기로 돌아가라'는 뜻의 음악용어로, 'Across the Fashion'(패션을 가로지르는 업의 확장), 'Taste-commerce'(취향이 우선하는 소비), 'Encounter Y2K Fashion'(Y2K패션과의 조우), 'Metaverse is Coming'(주목받는 메타버스), 'Purpose-Driven Brand'(목적지향 브랜드의 성장', 'Organic Growth Strategy'(유기적 성장 전략 수립)이라는 내년 예상 트렌드의 각 앞 글자를 따서 조합한 것이기도 하다.”

"내년 패션 키워드는 A TEMPO...Y2K 재유행 전망"

한국경제

"내년 패션 키워드는 A TEMPO...Y2K 재유행 전망"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26일 오전 8:4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뒤돌아보고 그때서야 아는 것》

    ... 더 보기


    < 당신이 경험한 것이 곧 당신이라는 착각 >

    1. 미아가 된 영혼이란 한 인간의 생각과 감정과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이 모두 감쪽같이 일치하는 곳에 빠져든 의식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