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모바일 마케터들에게 주는 메시지
(주)블로터앤미디어
✅ 코로나가 모바일 마케터들에게 주는 메시지 ✔️ 중국 우한의 경우 도시 봉쇄 이후 모바일 광고 입찰 요청이 두배 가량 증가했다. ✔️ 대구의 경우 광고 입찰 요청량이 56% 증가하였다. ✔️ 온라인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의 경우 3월 15일 동시접속자 2,000만명 기록을 세웠다. ✔️ 전반적으로 코로나19 영향을 받은 지역들에서 평균 설치당 비용(CPI)가 더 효율적으로 나왔다. 이 추세는 자가 거주 권고령(Shelter-in-place)이 유지될 때까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
2020년 4월 14일 오전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