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트모템을 통해 프로젝트 성공 전략을 만드는 디자이너 이번 글에서는 디자이너가 '포스트모템 Post Mortem'을 통해 수행한 프로젝트를 분석해, 다음 프로젝트의 성공 전략을 세우는 방법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과정에서의 성장과 수행한 프로젝트를 분석하고 개선하는 방법을 찾는 과정에서의 성장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프로젝트가 끝나고 이를 분석하는 습관이 익숙해질수록 더 나은 디자이너로 성장할 수 있다고 믿으며 이 글을 공유합니다.

포스트모템을 통해 프로젝트 성공 전략을 만드는 디자이너

Brunch Story

포스트모템을 통해 프로젝트 성공 전략을 만드는 디자이너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2월 14일 오전 1: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당신의 커리어를 바꿀 단 두 가지 능력 >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 더 보기

    🍩맥도널드에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사라진 이유

    ... 더 보기

    맥도널드에서 사라진 크리스피 크림, 주목받던 혁신이 실패한 이유

    조선일보

    맥도널드에서 사라진 크리스피 크림, 주목받던 혁신이 실패한 이유

    조회 123



    🛒대형마트 PB 상품이 경쟁사로 간 까닭은?

    ... 더 보기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openads.co.kr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조회 107


    < 매일 아침 헬스장 가기 싫은 당신에게 >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