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3.0을 바탕으로 한 메타버스 패션 위크의 등장] 그 동안 패션위크라고 하면 파리/뉴욕/밀라노의 특정 장소에서 각종 럭셔리 브랜드들이 유명 셀럽들을 대상으로 공개하는 자리를 지칭했습니다. 따라서 실시간으로 대중에게는 공유되지 못하였는데요, web 3.0기술을 바탕으로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여 메타버스를 통한 패션위크가 이제 등장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토미 힐피거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들이 3월 27일부터 최초로 메타버스 패션 위크를 주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virtual reality 플랫폼인 Decentraland는 특정 기기 없이 웹브라우저를 바탕으로 컴퓨터와 와이파이만 있으면 누구나 패션 위크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고객들을 패션위크에 참여시킬 수 있고 앞으로 나아가 digital version의 옷들은 NFT로 발행되어서 아바타에 적용하고 판매되는 일들도 예측되고 있습니다. 메타버스와 web 3.0 그리고 NFT는 아직 시장이 형성되고 있는 시기이니 만큼 이러한 처음의 시도들이 더욱 의미있고 앞으로도 지켜봐야하는 흥미로운 출발점일 것 같습니다 :)

Metaverse Fashion Week Is Here. For Brands, It's an Opportunity to Reach New Customers

Inc.com

Metaverse Fashion Week Is Here. For Brands, It's an Opportunity to Reach New Customers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3월 24일 오후 5:2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데이터 작업용 Cursor 에디터 - Nao

    d

    ... 더 보기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GeekNews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이력서 버전 5.5까지 갈아 끼웠는데 400군데 탈락했어요!

    ... 더 보기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빠르게 한 방향으로 성장하기 위해선 조직 전체에 핵심 가치가 공유돼야 한다. 핵심 가치란 리더가 조직의 성공을 위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가치라고 정의할 수 있다. 기업이 성장하면서 구성원 수가 급격히 늘어나는데, 이들이 각기 다른 가치를 우선시하며 일한다면 성장이 둔화할 수 있다. 핵심 가치는 그런 사태를 막아주는 ‘필터’ 역할을 한다.

    ... 더 보기

    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의 관건은 '핵심가치 공유'

    한국경제

    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의 관건은 '핵심가치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