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팔이피플'부터 플랫폼까지 커져가는 | 커리어리

인플루언서 '팔이피플'부터 플랫폼까지 커져가는 공구시장🥙 📰 Summary 인스타그램에서 두 해시태그를 검색하면 4월 말기준 각각 100만개의 해시태그 게시물이 검색됩니다. 이미 공구가 일상화돼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지난해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의 SNS 이용실태조사에 따르면 조사에 참여한 4000명 중 90%(3636명)가 SNS를 이용하며 그중 50%가 공구와 같은 SNS 마켓을 통해 쇼핑한다고 밝혔습니다. 중략

인플루언서 중심 '팔이피플' 부터 앱까지, 커져가는 공구시장

Naver

2022년 4월 30일 오전 6:2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