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팔이피플'부터 플랫폼까지 커져가는 공구시장🥙 📰 Summary 인스타그램에서 두 해시태그를 검색하면 4월 말기준 각각 100만개의 해시태그 게시물이 검색됩니다. 이미 공구가 일상화돼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지난해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의 SNS 이용실태조사에 따르면 조사에 참여한 4000명 중 90%(3636명)가 SNS를 이용하며 그중 50%가 공구와 같은 SNS 마켓을 통해 쇼핑한다고 밝혔습니다. 중략

인플루언서 중심 '팔이피플' 부터 앱까지, 커져가는 공구시장

contents.premium.naver.com

인플루언서 중심 '팔이피플' 부터 앱까지, 커져가는 공구시장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4월 30일 오전 6:2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매일 아침 헬스장 가기 싫은 당신에게 >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 더 보기


    < 당신의 커리어를 바꿀 단 두 가지 능력 >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 더 보기

    🛒대형마트 PB 상품이 경쟁사로 간 까닭은?

    ... 더 보기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openads.co.kr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조회 108


    🍩맥도널드에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사라진 이유

    ... 더 보기

    맥도널드에서 사라진 크리스피 크림, 주목받던 혁신이 실패한 이유

    조선일보

    맥도널드에서 사라진 크리스피 크림, 주목받던 혁신이 실패한 이유

    조회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