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확실한 시대(Covid-19)의 A/B 테스트 - 2편> 지난 번에 유사한 내용의 기사를 공유했지만 최근에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웹사이트에 올라온 글이 있어 공유합니다. 바로 Covid-19와 같이 사람들의 기대와 행동 등 많은 것이 바뀌고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도 예측이 힘든 시대의 A/B 테스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A/B testing in the era of Covid-19) MS는 주장합니다. - 이런 시기야말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변화가 사용자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실히 측정할 필요가 있다. - A/B 테스트 없이 새로운 기능을 배포하는 것은 위험하다(less safe). A/B 테스트로 안전하게 배포하고 상황을 모니터링 하라. - 그러나 지금 시기에 A/B 테스트한 결과가 'normal' 상황에도 유효한지는 우리도 모른다 (We can't know). 지금 배포하더라도 나중에 상황이 개선되었을 때 다시 같은 테스트를 해보는 것이 필요하다. 지난 번에 공유한 내용과 거의 같지만 MS에서 배포한 공식 내용으로 정리가 더 잘 되어 있는 것 같아 다른 기사를 공유합니다.

A/B Testing and Covid-19: Data-Driven Decisions in Times of Uncertainty

Microsoft Research

A/B Testing and Covid-19: Data-Driven Decisions in Times of Uncertainty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7월 7일 오후 8:1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5

    ... 더 보기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레드버스백맨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경영의 신’이란 칭호를 받은 마쓰시타 고노스케는 경영자가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자질을 ‘인간에 대한 이해’라고 했다. 경영의 진짜 핵심을 찌른 이야기다. 경영이란 무엇인가? 한마디로 ‘사람을 움직여 가치를 창조하는 업(業)’이다.

    ... 더 보기

    [경영의 맥] 성공하는 CEO의 조건은 '인간에 대한 이해'

    한국경제

    [경영의 맥] 성공하는 CEO의 조건은 '인간에 대한 이해'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 더 보기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비즈니스워치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 서비스를 중독성 있게 만드는 결정적 원리 >

    1. 진통제이면서 비타민이어야 한다.

    ... 더 보기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