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에 대처하는 이커머스 UX 기획

이커머스 실전 기획 #1 현재 저는 이커머스 업계에서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이커머스만이 가지는 여러 특징이 있어, 실제 기획자들이 어떻게 일하는지 궁금한 분들도 계실 텐데요. 총 2편의 글을 통해 이커머스 실전 기획에서 검색 UX에 대해 다뤄볼 예정입니다. 오늘은 첫 번째 글로 사용자가 상품이 아닌 키워드를 입력했을 경우, UX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에 대처하는 이커머스 UX 기획 | 요즘IT

요즘IT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에 대처하는 이커머스 UX 기획 | 요즘I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4월 28일 오전 1: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집착, 신념, 두려움 – 당신을 망치는 3가지 필터 >

    1. 당신에게는 세 가지 여과 장치가 있는데, 첫째는 당신의 집착, 둘째는 당신의 신념, 셋째는 당신의 두려움입니다.

    ... 더 보기

    《정신승리가 아닌 행동경제학》

    ... 더 보기

    조회 373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달리기 대신 산책하는 마음》

    ... 더 보기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

    이직의 조건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