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얼음을 사러 왔다가 다른 음료 등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면서 ‘미끼 상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 씨는 “다른 어떤 상품보다 컵얼음 등 얼음 입고량에 신경을 쓰고 있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 1위는 '컵얼음'. GS25와 이마트24는 물론 CU에서도 모든 상품을 통틀어 컵얼음 판매량이 2013년부터 7년 연속 1위를 차지. 날씨와 상관없이 잘 팔리며, 컵얼음을 사러 왔다가 다른 음료 등을 구매하는 고객이 많아 ‘미끼 상품’ 역할도 톡톡히 하는 '효자상품'.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홈술-홈카페족 늘며 작년보다 매출이 20∼30%이상 증가했다고.

얼음의 반전… 편의점의 ‘복덩이’로

n.news.naver.com

얼음의 반전… 편의점의 ‘복덩이’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9월 1일 오전 1: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AI의 '환각'보다 무서운, 내가 만드는 '환상' >

    1. AI가 없는 삶은 이제 상상할 수 없다. 전기와 인터넷처럼. 편리하지만 또 부작용도 있다. '환각'과 '환상'이다.

    ... 더 보기

    ☕스타벅스가 더욱 더 공격적인 할인 정책을 내놓는 건

    ... 더 보기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www.openads.co.kr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조회 233


    스케일AI는 AI학습에 필요한 데이터를 정제하는 ‘데이터 라벨링’ 기술에 주력하는 스타트업이다. 스케일AI는 단순 주어진 데이터를 분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모델이 틀리게 예측한 사례를 선별해 그 데이터를 다시 정제하고 보강하는 ‘데이터 엔진’을 갖추고 있다.

    ... 더 보기

    ‘데이터 라벨링’ 뭐길래...메타, 스케일AI에 십조원 규모 투자 나선다

    조선일보

    ‘데이터 라벨링’ 뭐길래...메타, 스케일AI에 십조원 규모 투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