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20억 명 이상이 사용하는 페이스북이 브랜드 정체성을 새로고침했습니다.
이번 새로고침에서 페이스북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요소를 강화했습니다. 제품부터 마케팅까지 페이스북 브랜드를 통합했고 페이스북을 상징하는 파랑색을 중심으로 새로운 팔레트를 구성했습니다.
“우리는 새로워진 로고가 친숙하면서도 역동적이고,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을 주기를 원했습니다. 미묘하지만 중요한 변화로 우리는 앞으로 추구하는 인상과 광학적인 균형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 디렉터 Dave N이 밝혔습니다.
https://designcompass.org/2023/09/25/facebook-brand-refre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