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런을 부르는 히트 상품의 3가지 법칙

여러분은 요즘 히트상품 하면 어떤 제품이 떠오르시나요? 예전엔 연말에 10대 히트 상품 같은 것을 발표하기도 했고, 대부분 같은 브랜드 제품을 사용했기 때문에 히트 상품이 좀 더 명확하게 보였습니다. 히트 상품은 곧 히트 광고와 동일한 의미를 가진 때도 있었죠.


그러나 지금은 특정 세대, 특정 취향을 가진 사람들 사이에서만 소소하게 인기를 끄는 경우가 많아서, 전 세대에 걸친 올해의 히트 상품을 꼽기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히트 상품으로 불리는 제품이라면 곰표 맥주나 포켓몬빵, 원소주 등이 있을 것 같은데요. 올해는 농심 먹태깡이나 GS25의 점보도시락, 아사히 슈퍼드라이 맥주 등이 있습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우리 제품이 오픈런의 대상이길 바랄 텐데요. 이번 글에선 요즘 히트 상품에서 볼 수 있는 세 가지 법칙과 그 배경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https://yozm.wishket.com/magazine/detail/2240/

오픈런을 부르는 히트 상품의 3가지 법칙 | 요즘IT

요즘IT

오픈런을 부르는 히트 상품의 3가지 법칙 | 요즘I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0월 6일 오전 8:5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끝까지 듣는 사람》

    <

    ... 더 보기

    < 피터 드러커가 말한 7살도 아는 성공 공식 >

    1

    ... 더 보기

    혹시 Claude 나 cursor 등 AI 로 개발하실 때
    뭔가 AI 스러운 뻔한 디자인 때문에

    ... 더 보기

    LinkedIn

    www.linkedin.com

    LinkedIn

    < 보여서 걷는 게 아니라, 걷다 보니 길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