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umer Engagement That Wows: 4 Key Tactics - CleverTap
CleverTap - All-in One Customer Engagement Platform
실제로 PwC에서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의 86%는 훌륭한 고객 경험을 위해 프리미엄을 지불할 의향이 있는 반면, 32%의 소비자는 단 한 번의 나쁜 경험만으로도 좋아하던 브랜드와의 거래를 중단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만큼 고객 경험의 중요성은 높습니다. 즉,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고객 기반을 유지하고 확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경쟁이 치열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오늘날의 시장에서 소비자 참여를 강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다음은 여러분이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핵심 전략입니다.
https://clevertap.com/blog/consumer-engagement-key-tactic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0월 7일 오후 11:06
CLSA는 정샘물뷰티의 투자 우선협상자로 선정됐다. 정샘물뷰티는 지난해 매출 1100억원, 영업이익 121억원을 기록했다. 매장은 200여 개국에 1300여개 이상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상각 전 영업이익(EBITDA)은 200억원 정도로 추정된다. 이번 투자 유치에서 기업가치 3000억원으로 평가받았다. EBITDA 대비 15배의 몸값을 인정 받은 셈이다.
... 더 보기“실리콘밸리의 힘은 개인의 자율과 책임을 극대화한 것에 있다. 이를 위해서는 회사에 무슨 일이 있는지 구성원들이 알아야 한다. 소수의 리더가 관리·감독하며 이끄는 조직은 관료화될 뿐, 숨는 사람이 많아지고, 더 크게 성장하지 못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