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umer Engagement That Wows: 4 Key Tactics - CleverTap
CleverTap - All-in One Customer Engagement Platform
실제로 PwC에서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의 86%는 훌륭한 고객 경험을 위해 프리미엄을 지불할 의향이 있는 반면, 32%의 소비자는 단 한 번의 나쁜 경험만으로도 좋아하던 브랜드와의 거래를 중단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만큼 고객 경험의 중요성은 높습니다. 즉,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고객 기반을 유지하고 확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경쟁이 치열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오늘날의 시장에서 소비자 참여를 강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다음은 여러분이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핵심 전략입니다.
https://clevertap.com/blog/consumer-engagement-key-tactic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0월 7일 오후 11:06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어제 출시된 따끈따끈한 ChatGPT Codex를 실제 프로젝트 레포에 써 보았습니다.
테스트가 있으면 스스로 테스트도 실행하고, 만든거 스스로 실행해보면서 버그도 수정하고 하는게 기특하긴 합니다.
두 가지 목표가 있다. 어떤 목표가 학습 동기를 높인다고 생각하는가?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