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가 아파트 4500단지를 일일이 찾아간 이유
datarian.io
온라인 마케팅에서 데이터는 이제 필수가 되었습니다. 오프라인은 데이터보다는 감의 영역이라고 여겨져 온 것이 사실인데요. 오프라인 광고에서 데이터를 활용하기 위해 아파트 4,500단지를 직접 발로 뛰며 데이터를 모은 팀이 있습니다.
옥외 광고 시청자들의 데이터를 어떻게 수집하고 또 활용하는지 궁금하시다면, 엘리베이터TV 시장 점유율 80%를 차지하고 있는 포커스미디어코리아 데이터전략팀의 글을 읽어보세요.
https://bit.ly/3ZQmeYH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0월 10일 오전 8:57
T
... 더 보기균형을 유지해서 어느 한 상태가 다른 상태를 압도하지 않게 하려면 필요한 것이 있다. 바로 ‘룬샷’을 도모하는 예술가와 ‘프랜차이즈’를 도모하는 병사가 똑같이 사랑받는다고 느껴야 한다는 것. 나약하고 모호한 소리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아주 현실적인 얘기이자 자주 간과되는 요소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