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리스 시대, 마케팅은 어떻게 변할까요?

마케팅 분야에서도 데이터 분석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어요. 평소에 마케팅 팀과 협업하는 일이 많은 분들, 마케팅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세미나에서 데이터 기반 마케팅 실무 사례와 최신 동향까지 알아가세요.


11/14(화) 월간 데이터리안 세미나

“마케팅 성과 분석의 모든 것 (feat. GA4)”


1️⃣ [강연] 혹시 광고 성과로 라스트 터치만 보고 계신가요?

2️⃣ [패널토크] 마케팅 성과 측정,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세미나 보러가기

👉 https://bit.ly/3QsX26y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8일 오전 11:3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Building the Facial Recognition System

    최근 AI는 LLM(대규모 언어 모델)의 등장과 함께 강력하고 대중화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LLM의 자기 추론 능력과 빅데이터 모델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으며, 기업과 기관들은 이 기술을 확보하기 위해 막대한 자금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LLM은 응답 지연(latency)이 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대규모 데이터 처리를 위해 확장하는 과정에서 비용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더 보기

    조회 1,043


    < 피터 드러커가 말한 7살도 아는 성공 공식 >

    1

    ... 더 보기

    혹시 Claude 나 cursor 등 AI 로 개발하실 때
    뭔가 AI 스러운 뻔한 디자인 때문에

    ... 더 보기

    LinkedIn

    www.linkedin.com

    LinkedIn

    《콤플렉스는 고통의 실체》

    ... 더 보기

    < 모든 선택지를 검토하다 아무것도 못 하는 당신에게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 • 조회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