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바이에린, 상반기 국내 매출 50억 돌파
n.news.naver.com
———
코니바이에린은 대표 상품인 코니아기띠를 필두로 전세계 100여 개 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글로벌 시장을 중심으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으며 2017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연속 흑자 및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연매출은 268억 원을 돌파하기도 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252760?sid=101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0월 26일 오전 12:56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직장인으로서 10년 정도 일하게 되면 피할 수 없는 순간이 바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받게 되는 인사발령이다. 팀원이었을 때는 내게 주어진 업무를 내가 가진 능력과 주변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평가와 보상을 기다리며, 나쁘지 않는 리워드와 내 위치에 안도하며 또 새해를 맞이하고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과정에 큰 어려움이 없다.
... 더 보기어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