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신 식품의 치킨 라면 과자는 어떻게 히트 상품이 되었나?

닛신 식품이 지난 2022년 4월, 베스트 셀러인 ‘치킨 라멘’을 과자(스낵) 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는데,출시 후 1년 만에 2천만 개가 판매가 될 정도로 히트 상품이 되었다.

이 제품이 크게 성공한 데에는 제품 자체도 좋지만 마케팅의 역할이 컸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난 3가지 관점에서 마케팅 전략을 살펴봤다.

https://bit.ly/3SafKSj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월 8일 오전 11:2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 

    저장 2 • 조회 666



    Next.js 프로젝트를 AWS EKS에 배포하며 배운 것들

    ... 더 보기

    쿠버네티스를 활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브옵스 | 존 어런들 - 교보문고

    product.kyobobook.co.kr

    쿠버네티스를 활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브옵스 | 존 어런들 - 교보문고

     • 

    저장 5 • 조회 1,013


    < 감각의 나 vs 상상의 나, 누구를 믿어야 할까? >

    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 더 보기

    개발자는 개발만 잘하면 될까

    최근에 친구가 추천해준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을 읽던 중 고액 연봉을 받는 엔지니어들의 특징에 대한 흥미로운 내용이 있었다.

    ... 더 보기

     • 

    저장 14 • 조회 2,627


    토요일에 회사에서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