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CRM 마케팅은 실패하는가: 오해하기 쉬운 3가지 사실
노티플라이 블로그
CRM 마케팅에서 흔히 발생하는 실패 요인 중 오해하기 쉬운 3가지에 대해 다뤄봤습니다:
CRM 마케팅은 저렴한 마케팅이다?
CRM 마케팅은 초기 스타트업에게 필요없다?
CRM 마케팅은 메시지만 보내면 끝이다?
CRM 마케팅은 단순히 도구나 전략이 아닌, 고객과의 관계를 깊게 다질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오해하기 쉬운 실패 요인들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한다면, CRM 마케팅은 성공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요인들을 철저히 검토하고 개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https://blog.notifly.tech/why-crm-marketing-fai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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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0월 29일 오후 11:38
당신이 지금 있는 자리에서 앞으로 한 발자국 걸었다고 생각해 보자. 당신은 한 발자국만큼 ‘나아간’ 것인가? 그런데, 만약 당신이 가야 하는 곳이 당신의 등 뒤에 있다면 어떨까? 그렇다면 당신은 한 발자국만큼 ‘물러선’ 것이 아닌가?
... 더 보기회사가 직원들에게 요구하는 것 중 하나가 ‘애사심’이다. 애사심은 분명히 숭고한 가치이지만, 그렇다고 강제로 요구한다고 생기는 것은 아니다. 직원들이 먼저 회사에 자부심을 갖도록 환경을 조성해야 자연스럽게 애사심도 고취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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