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원으로 미국 유명 뉴스에 소개되기]

딜라이트룸의 초기 마케팅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저는 아직 합류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일하면서 회사 구성원들의 업무 방식이나 주요 프로젝트에 대한 의사결정 포인트가 굉장히 인상적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이런 경험들이 차곡차곡 쌓여서, 독특한 회사의 DNA를 만들어 온 것 같네요.


  • 항상 더 좋은 방법은 존재한다

  • 10% 개선이 아닌 10배 개선을 노려라

  • 확장 가능하지 않은 일을 해라

0원으로 미국 유명 뉴스에 소개되기 (feat. CNET)

Medium

0원으로 미국 유명 뉴스에 소개되기 (feat. CNE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2일 오후 2:4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기능 정의의 중요성

    자주 사용하는 공통기능을 하나의 모듈로 만들어 놓고, 필요할때 마다 참고 하는 성향이 있어서 개인적인 공간에 작업물을 정리 하거나, 나만의 모듈로 만드는 것을 종종 진행하고 있어요.

    ... 더 보기

    실제로 동작하는 PRD란

    P

    ... 더 보기

    The PRD That Actually Works

    Brunch Story

    The PRD That Actually Works

    커서 AI를 슬랙과 연결하면 생기는 일

    ... 더 보기


    이력서는 제품이다

    

    ... 더 보기

    AX 시대, 일잘러 되기, 시대가 원하는 리더의 역량

    ... 더 보기

     • 

    저장 1 • 조회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