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가 론칭 1년 만에 100만 MAU 만든 법
Brunch Story
레드오션 속 후발 주자🏃🏼♀️ 에이블리.
론칭 초기 에이블리에게 필요했던 건 단 하나, '많은 유저👨👩👧👦'였어요.
에이블리가 론칭 1년 만에 MAU를 100만까지 끌어올린 비결, 초기 성장🚀을 만든 마케팅 전략을 소개합니다.
https://brunch.co.kr/@ably-team/42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8일 오전 2:16
두 가지 목표가 있다. 어떤 목표가 학습 동기를 높인다고 생각하는가?
... 더 보기d
... 더 보기당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