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브랜드 프로모션을 위한 9가지 팁
Grownbetter
1단계. 이벤트 기획을 빠르게 시작하세요.
2단계. 이벤트 목표와 KPI 파악하기
3단계. 이벤트 예산 최적화를 통한 ROI 극대화
4단계. 타겟 고객 정의
5단계. 이벤트 계획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기
6단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활용하여 지속적인 인상 남기기
7단계. 이벤트 기획을 위한 팀 협업
8단계. 업계 인플루언서와의 파트너십
9단계. 주요 이벤트 데이터 모니터링
본 게시글은 ‘그로우앤베터’님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9일 오후 2:13
변
... 더 보기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빠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