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가 꽂혔다"…요즘 올리브영 매장 장악한 제품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한국경제
MZ를 언급하는 것 자체가 이미 트렌드아웃되었다는 의미다. 트렌드리딩의 주도권은 1020 Z+알파세대로, 소비 리딩의 주도권은 X세대와 베이비부머 후반 세대로 넘어간지 한참이다. 건기식 시장에서 이 두 주력 세대가 만난다는 사실이 흥미롭다.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311292414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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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5일 오전 2:39
“직원들에게 월급 외에 출근할 이유를 줘야 합니다. 팀장이 좋다던가, 이 일이 날 성장시킨다던가, 이 일이 좋다던가, 이게 다 여기에 해당합니다.“ 박웅현 TBWA 코리아 조직문화연구소 소장은 직원들을 조직에 남게하는 방법을 이렇게 제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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