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Midjourney를 자주 사용하는데, 창의적인 작업을 하는 프로세스가 전혀 반영이 안되어 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프롬프트로 글을써서 이미지를 만들어낸 다는게 창의적인 이미지를 생산하는 작업에는 적합하지 않은 거겠죠.
Photoshop Generative fill를 쓰면서 Midjourney보다 한단계 더 발전된 느낌을 받긴했지만 아쉬운 부분이 분명 있었습니다.
이미지를 생성하고, 거기서 아이디어를 얻고, 다시 다음 이미지를 생성해 낼려면 Figma같은 큰 캔버스가 있으면 더 창의적인 결과물을 만들어 낼수 있지않을까? 툴을 여러개 쓰면서 프로세스가 엉망이 되는게 아니라 하나의 툴에서 모든것을 할수는 없나? 하는 생각을 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제 상상을 실현 시켜주는 서비스가 나왔습니다.
---
Visual Electric
= Midjourney + Photoshop Generative fill + Figma + Image upscaler
https://visualelectric.com/
---
주요 기능
1. Generative Canvas - Figma의 광활한 캔버스처럼 넓은 공간에서 탐색하면 만들수 있습니다.
2. Inspo Library — 멋진 이미지 라이브러리와 그 이미지를 만든 프롬프트에서 영감을 얻을수 있습니다.
3. Prompt Composer — 프롬프트 작성으로 인한 고통을 덜어줍니다.
4. Remix - 반복을 통해 아이디어를 발전시킬수 있습니다. 다양한 무드를 시도하고, 다양한 색상을 테스트하고, 프롬프트 조정할수 있습니다.
5. Touch Up - Photoshop Generative fill, Midjourney inpainting 처럼 영역을 지정해서 생성할수 있습니다.
6. Variations - 크리에이티브 슬라이더를 드래그해서 직관적으로 아이디어를 생성합니다.
7. Detailed Upscale - 이미지가 완성되면 선명도와 해상도를 높일수 있습니다.
8. 공유 -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거나 멋진 공유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를 만듭니다.
----
결국, 더 나은 UX를 갖춘 서비스가 더 나쁜 UX를 갖춘 서비스를 압도하게 될것입니다.
----
Visual Electric 기능을 설명하는 영상
https://twitter.com/visualelec.../status/1732483625755754591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2월 7일 오전 4:16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