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쿠팡이 네이버 쇼핑보다 ‘더 쉽게’ 느껴질까?

요즘 내 쇼핑 대부분은 네이버 쇼핑에서 쿠팡으로 넘어왔다. 쿠팡에서는 로켓 배송이 가능한 상품 위주로 보니 살펴봐야 하는 상품이 확 좁혀지고, 가성비 좋은 PB 제품이 대부분의 상품군에 있어 고민 없이 담으면 되며, ‘밀어서 결제하기’ 같은 앱 기능으로 결제도 쉽다.

No title

thinknote | 제 생각과 제게 영감을 준 브랜드와 트렌드 이야기를 다룹니다

No title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월 16일 오전 5:3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누가 왜 그렇게 하자고 했어요?"

    P

    ... 더 보기

    누가 왜 그렇게 하자고 했어요?

    Brunch Story

    누가 왜 그렇게 하자고 했어요?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37 • 조회 1,481


    📰 OpenAI가 ChatGPT의 커넥터 기능을 업데이트하면서 MCP 지원을 추가했네요.

    ... 더 보기

    하나부터 열까지 리더가 상세히 설명해 주기를 바라는 구성원이 있습니다. 반대로 큰 얼개만 듣고 나머지는 자율적으로 하고 싶어 하는 경우도 있죠. 회식에 참여하는 것을 너무나 힘겨워 하는 구성원이 있는 반면, 동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가까워지는 것을 원하는 구성원도 있습니다.

    ... 더 보기

    다양한 구성원을 하나로 모으고 싶다면 - 리더가 가져야 할 모순

    네이버 블로그 | HSG 휴먼솔루션그룹

    다양한 구성원을 하나로 모으고 싶다면 - 리더가 가져야 할 모순

     • 

    저장 5 • 조회 637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 

    저장 5 • 조회 895


    《그렇게 해주세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