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로북스'와 함께 한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북토크 간단 후기

지난 1월 10일, 성장을 파는 서점 '오키로북스'에서 저의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신년 첫 북토크를 한다는 소식을 전했는데, 감사하게도 북토크 신청 접수를 받은 지 하루 만에 모집이 마감이 되었다.


그리고 어제 1월 17일, 눈이 꽤 많이 내렸던 수요일에 오키로북스에서 20분의 참가자 분들과 함께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북토크를 진행했다.


너무나도 따뜻했던 분위기의 어제 북토크 간단 후기를 정리했다.

https://bit.ly/47HrxMH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월 18일 오전 9:5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5

    ... 더 보기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레드버스백맨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37 • 조회 1,481


    < 네이버는 왜 아이폰 쓰던 직원들에게 안드로이드폰을 사줬을까? >

    1. 2010년경 네이버에서의 일이다. 스마트폰이 처음 나왔을 무렵이다. 아이폰이 먼저 나왔다. 이어서 다양한 안드로이드 폰이 나오며 시장 점유율이 늘기 시작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안드로이드 폰을 쓰기 시작했다. 시장이 열리니 그에 맞는 모바일 전략과 서비스

    ... 더 보기

    《그렇게 해주세요》

    ... 더 보기

    하나부터 열까지 리더가 상세히 설명해 주기를 바라는 구성원이 있습니다. 반대로 큰 얼개만 듣고 나머지는 자율적으로 하고 싶어 하는 경우도 있죠. 회식에 참여하는 것을 너무나 힘겨워 하는 구성원이 있는 반면, 동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가까워지는 것을 원하는 구성원도 있습니다.

    ... 더 보기

    다양한 구성원을 하나로 모으고 싶다면 - 리더가 가져야 할 모순

    네이버 블로그 | HSG 휴먼솔루션그룹

    다양한 구성원을 하나로 모으고 싶다면 - 리더가 가져야 할 모순

     • 

    저장 5 • 조회 637


    《달리기 대신 산책하는 마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