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의 맥] 성공하는 CEO의 조건은 '인간에 대한 이해'
한국경제
하고 싶은 일, 어떻게 시작하지?
일의 성과를 내려면 뭐부터 하지?
어떻게 내 브랜드를 키울 수 있지?
커리어, 성장, 브랜딩의 정체.
이거 하나로 다 만들 수 있다고요?
맨손으로 싸우는 사람과
무기로 싸우는 사람이 있습니다.
누가 이길까요?
맨손으로 싸우는 사람은
그들끼리 치열하게 경쟁하며
자리를 뺏고 빼앗기지만
무기로 싸우는 사람은
다른 차원의 싸움을 하기 때문에
맨손과 경쟁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무기를 가진 사람은 자신의 세상을 넓히는 싸움을 하죠.
무조건 일만 열심히 하는 사람은
맨손으로 싸우는 사람이고
자신만의 무기를 찾아가는 것이야말로
이 시대에 살아남는 생존법입니다.
무엇이 무기가 될 수 있을까요?
일의 성장을 위한 30가지 무기가 있습니다.
이 무기로 마케터의 초짜, 글의 초짜에서 시작해
하나씩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이 무기로 총괄 디렉터로, 성공하는 프로젝트로, 작가로
자신의 영역을 넓힐 수 있었습니다.
이 노하우와 경험을 모아놓은 무기고가 있다면?
마케터, 기획자, 크리에이터, 사업가뿐 아니라
모두에게 필요한 무기입니다.
자, 다시 묻겠습니다.
맨손으로 싸우실래요?
VS
무기로 싸우실래요?
새로운 관점, 창의적인 생각, 일상의 성과를
높이고 싶다면 이 무기를 만나보세요.
그리고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브랜딩 시대, 30가지의 일의 무기로 싸우는 법
<마케터의 무기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2174654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2월 5일 오후 11:13
‘경영의 신’이란 칭호를 받은 마쓰시타 고노스케는 경영자가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자질을 ‘인간에 대한 이해’라고 했다. 경영의 진짜 핵심을 찌른 이야기다. 경영이란 무엇인가? 한마디로 ‘사람을 움직여 가치를 창조하는 업(業)’이다.
... 더 보기1
... 더 보기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의 신규 거래 및 협의 규모는 팀프레시가 기존 보유했던 신선식품 물량의 52% 수준에 달한다. 5월 기준 컬리의 신규 물량은 팀프레시 사태 이후 2.5배 증가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