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칸광고제를 휩쓴 애플의 광고들을 보고 내가 생각한 것

올해 칸라이언즈 FILM부문, FILM CRAFT부문에서 눈에 띄게 애플의 아이폰,맥북,애플워치의 광고가 다수 부문에서 수상을 했다.


이전에도 눈여겨 보고 블로그에서 소개를 했던 광고였는데 다시봐도 역시 애플의 광고는 뭔가 다른 점이 보인다.


애플은 모든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사용자 경험 관점으로’ ‘ 인간적으로’ ‘일상적인 언어로’ 애플의 제품이 사람들에게 필요한 이유를 이야기한다는 것을 이번 칸라이언즈 수상작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애플(apple) 칸라이언즈 수상작 보기

https://bit.ly/3XIyX0u


#2024칸광고제 #2024칸라이언즈 #스투시의광고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2장 마케터의 전략 탐색법

선택 받는 브랜드가 되는 10가지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 1 / 제품에 의미를 부여하는 탁월한

기술을 만들어라

챕터에서는 제품에 의미를 부여하는 애플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탐색했다.

https://bit.ly/43ZXD5Z


*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24일 오전 4:4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