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의 재치있는 카피 활용법

IKEA(이케아)의 비전은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는 것이다.


최근 중동 지역에서 제작된 이케아의 광고 시리즈는 이케아의 제품으로 더 나은 일상 생활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꽤 특별하게 제안한다.


카피 활용법이 너무 흥미로운데 그러니까 우리 식으로 이야기하면 말장난,언어유희를 활용하는 것이다.


*캠페인 리뷰

https://bit.ly/47aZvdz


#이케아 #IKEA #스투시의광고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

https://trevar.ink/fxGEgd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3일 오전 4:4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5

    ... 더 보기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레드버스백맨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PM의 '사고 파트너(thought partner)'로서 AI

    ... 더 보기

    사고 파트너(thought partner)로서 AI

    Brunch Story

    사고 파트너(thought partner)로서 AI

    《그렇게 해주세요》

    ... 더 보기

    GraphRAG 에 대한 생각

    2000년 초반부터 온톨로지 연구를 해왔고,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으로서 GraphRAG 에 대해 갖고 있는 생각을 적어봤습니다.

    ... 더 보기

    《달리기 대신 산책하는 마음》

    ... 더 보기

    < 네이버는 왜 아이폰 쓰던 직원들에게 안드로이드폰을 사줬을까? >

    1. 2010년경 네이버에서의 일이다. 스마트폰이 처음 나왔을 무렵이다. 아이폰이 먼저 나왔다. 이어서 다양한 안드로이드 폰이 나오며 시장 점유율이 늘기 시작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안드로이드 폰을 쓰기 시작했다. 시장이 열리니 그에 맞는 모바일 전략과 서비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