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얼리버드] 일 잘하는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아이보스
마케팅 커뮤니티 '아이보스'에서 강연(세미나)를 합니다.
9월 30일인데 갑자기 10월 1일이 대체 공휴일로 지정이 되었네요.
9월 11일(수)까지 얼리버드 금액으로 사전 신청을 할 수 있는데(31% 할인) 반응이 꽤 괜찮다고 합니다.
오프라인에서 이야기 나눌 분들 함께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보스 세미나 소개/신청하기
https://lnkd.in/g_BVgQyP
(아래는 세미나 간단 소개 내용)
기획자와 마케터라면 반드시 참고해야 할 필수 레퍼런스 채널인 ‘마케팅팩토리’ 채널의 운영자이자 오랫동안 현직 마케터로 활동해 온 이상훈(스투시) 님을 모시고, <일 잘하는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주제로 9월 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
상훈님은 마케터로서 좋은 감각과 인사이트를 가지기 위해서는 평소 다양한 관점으로 브랜드들을 탐색하고, 경험해보는 태도와 방식이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 사람들에게 좋은 브랜드로 인식 되며, 자주 선택받는 글로벌 및 국내 브랜드들은 어떤 마케팅 전략을 쓰고 있을까요?
✔ 그런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기획자와 마케터는 어떤 관점으로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들을 탐색하고, 일과 일상에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인사이트를 발견하며 레퍼런스를 활용할 수 있을까요?
우리가 접하는 모든 것이 브랜드가 될 수 있고, 새로운 아이디어의 씨앗이 될 수 있는 시대에, 일과 일상에서 자신만의 관점으로 브랜드와 레퍼런스를 탐색하고 영감을 얻는 탐색법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이번 세미나에서는 자신만의 관점으로 10년 넘게 브랜드와 마케팅 사례를 분석해온 일잘러 마케터 이상훈(스투시)님과 함께 브랜드 탐색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9일 오전 10:06
이
... 더 보기해
... 더 보기‘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