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커뮤니티 '아이보스'에서 강연을 합니다.(9월 30일)

마케팅 커뮤니티 '아이보스'에서 강연(세미나)를 합니다.

9월 30일인데 갑자기 10월 1일이 대체 공휴일로 지정이 되었네요.


9월 11일(수)까지 얼리버드 금액으로 사전 신청을 할 수 있는데(31% 할인) 반응이 꽤 괜찮다고 합니다.


오프라인에서 이야기 나눌 분들 함께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보스 세미나 소개/신청하기
https://lnkd.in/g_BVgQyP


(아래는 세미나 간단 소개 내용)


기획자와 마케터라면 반드시 참고해야 할 필수 레퍼런스 채널인 ‘마케팅팩토리’ 채널의 운영자이자 오랫동안 현직 마케터로 활동해 온 이상훈(스투시) 님을 모시고, <일 잘하는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주제로 9월 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

상훈님은 마케터로서 좋은 감각과 인사이트를 가지기 위해서는 평소 다양한 관점으로 브랜드들을 탐색하고, 경험해보는 태도와 방식이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 사람들에게 좋은 브랜드로 인식 되며, 자주 선택받는 글로벌 및 국내 브랜드들은 어떤 마케팅 전략을 쓰고 있을까요?

✔ 그런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기획자와 마케터는 어떤 관점으로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들을 탐색하고, 일과 일상에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인사이트를 발견하며 레퍼런스를 활용할 수 있을까요?

우리가 접하는 모든 것이 브랜드가 될 수 있고, 새로운 아이디어의 씨앗이 될 수 있는 시대에, 일과 일상에서 자신만의 관점으로 브랜드와 레퍼런스를 탐색하고 영감을 얻는 탐색법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이번 세미나에서는 자신만의 관점으로 10년 넘게 브랜드와 마케팅 사례를 분석해온 일잘러 마케터 이상훈(스투시)님과 함께 브랜드 탐색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오픈 얼리버드] 일 잘하는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아이보스

[오픈 얼리버드] 일 잘하는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9일 오전 10:0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서비스를 중독성 있게 만드는 결정적 원리 >

    1. 진통제이면서 비타민이어야 한다.

    ... 더 보기


    최종 면접 합격 후 해야 할 일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38 • 조회 12,375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 

    저장 4 • 조회 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