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youtube-works-awards-수상작-발표
Think with Google
요즘은 검색도 YouTube, 음악감상도 YouTube잖아요! 무엇보다 강력한 건 성별과 세대를 초월했다는 점인데요. 2020 YouTube Works Awards 6편을 통해 올해 가장 성공한 캠페인을 살펴보세요 📈 ❶ 신규 브랜드 런칭 부문 - 셀렉스, 대반전 드라마 (매일유업, 이노레드) https://youtu.be/6R1kw3xEJB8 ❷ 신규 브랜드 런칭 부문 - 켈로그, 첵스파맛 캠페인 (켈로그, 디렉터스컴퍼니, 글링크미디어) https://youtu.be/3IM_yd8eLPs ❸ 브랜드 강화 부문 수상작 -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 (네이버웹툰, TBWA) https://youtu.be/U1NUcd2dRcg ❹ 액션 유도 부문 수상작 - 넥슨코리아, [바람의 나라:연] (넥슨코리아, 메큐라이크, 나스미디어) https://youtu.be/oieEXVtYKGY ❺ 액션 유도 부문 수상작 - 소화가 잘 되는 우유, 유당불내러의 라떼사발 드링킹 (매일우유, 이노레드) https://youtu.be/ujydeBDc3Wk ❻ 작은 거인 부문 수상작 - 카이로케어, 카이로핏 (카이로케어, 씨에이치비) https://youtu.be/YG6n16yubxU
2020년 11월 11일 오후 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