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서사 만들기

이전 글인 '서사 없는 디자인'에 이어 브랜드 서사를 만든 사례를 소개하려 한다.


이번 글 또한 위스키 브랜드를 예시로 소개하려 한다. 디자인에 의미를 부여하고 상징화시켜 브랜드 철학을 만들고 서사로 확장시켜 시장에 각인하는 방법은 어떻게 하는 걸까?


위스키를 취미로 즐기면서 위스키 브랜드 서사를 알아보는 것을 좋아하는 나는, 그중에도 메이커스 마크의 브랜드 서사를 좋아한다.


브랜드 서사가 공감을 형성하면 더 친근하고 강하게 각인된다. 하지만 제품의 품질과 브랜드 서사가 연결되지 않는다면 브랜드는 시장에서 사라질 가능성이 크다.


브랜드는 품질과 가격 등을 포함한 복합적인 총체이다.


https://brunch.co.kr/@shaun/164

브랜드 서사 만들기

Brunch Story

브랜드 서사 만들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8일 오후 1:0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