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킥오프 미팅과 능동적인 태도를 만드는 법?
팁스터
버거킹(Burger King)이 새로운 타깃을 끌어들여 제품의 이용 상황을 확장하는 방법
영국의 커뮤니티 Mumsnet이 2,000명 이상의 엄마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3분의 1 이상(39%)이 첫 출산 후 먹은 음식이 가장 놀랍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이며
궁극의 식사처럼 느껴졌다고 답했고 응답자의 3분의 1 이상(39%)이 아기를 낳은 후 첫 식사로 버거나 감자튀김을 먹고 싶다고 답을 했다고 한다.
이런 설문조사에서 인사이트를 발견한 버거킹은 영국에서 출산 직후의 산모들을 캠페인의 모델로 활용하는 기가 막힌 캠페인을 진행했다.
버거킹(Burger King)이 패스트푸드를 넘어 영양식으로 브랜드를 포지셔닝하는 전략에서 좋은 영감을 얻을 수 있다.
*캠페인 리뷰
https://bit.ly/4h8WZJI
#스투시의마케팅노트 #버거킹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멤버모집(현재 3자리 남았어요)
(10월 19일부터 매달 3번째 토요일)
https://trevar.ink/fxGEgd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15일 오전 8:31
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