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데이(Green Day)는 1986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결성된 팝 펑크 밴드로 1994년에 발매한 3집 앨범 ’Dookie‘는 미국에서만 1190만장 이상, 전 세계에서 2500만장 이상이 판매가 되어 ’그린 데이‘가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밴드로 대중적인 지지를 얻은 앨범으로 평가받고 있다.
(개인적으로 그린데이의 3집 앨범의 수록곡 Basket Case은 너무 좋아하는 곡)
Green Day는 최근 3집 앨범 ’Dookie‘의 발매 3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리마스터링 버전의 앨범을 출시했는데 흥미로운 것이 일반적인 리마스터링 앨범과 전혀 다르다.
바로 최악의 사운드로 모든 노래의 품질을 떨어뜨리는 것이다.
https://bit.ly/3NE0GcB
#스투시의광고노트 #GreenDay #뮤직마케팅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25일 오전 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