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레드버스백맨
‘그린 데이(Green Day)는 1986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결성된 팝 펑크 밴드로 1994년에 발매한 3집 앨범 ’Dookie‘는 미국에서만 1190만장 이상, 전 세계에서 2500만장 이상이 판매가 되어 ’그린 데이‘가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밴드로 대중적인 지지를 얻은 앨범으로 평가받고 있다.
(개인적으로 그린데이의 3집 앨범의 수록곡 Basket Case은 너무 좋아하는 곡)
Green Day는 최근 3집 앨범 ’Dookie‘의 발매 3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리마스터링 버전의 앨범을 출시했는데 흥미로운 것이 일반적인 리마스터링 앨범과 전혀 다르다.
바로 최악의 사운드로 모든 노래의 품질을 떨어뜨리는 것이다.
https://bit.ly/3NE0GcB
#스투시의광고노트 #GreenDay #뮤직마케팅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25일 오전 5:26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1. 2010년경 네이버에서의 일이다. 스마트폰이 처음 나왔을 무렵이다. 아이폰이 먼저 나왔다. 이어서 다양한 안드로이드 폰이 나오며 시장 점유율이 늘기 시작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안드로이드 폰을 쓰기 시작했다. 시장이 열리니 그에 맞는 모바일 전략과 서비스
... 더 보기2000년 초반부터 온톨로지 연구를 해왔고,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으로서 GraphRAG 에 대해 갖고 있는 생각을 적어봤습니다.
... 더 보기5
... 더 보기‘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