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는 어떻게 CRM을 보낼까?

평소 어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시나요? 대표주자인 넷플릭스부터 티빙, 쿠팡플레이, 왓챠,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등 다양한 플랫폼이 있을 텐데요. 언제 어디서나 보고 싶은 콘텐츠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는 편리함에 OTT 산업은 빠르게 발전하면서, 이제는 일상에서 필수적인 존재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구독 플랫폼 4곳의 CRM 앱 푸시 사례를 분석해 보려고 해요. 이들은 어떤 메시지와 캠페인으로 고객의 유입을 이끌고, 어떤 전략으로 콘텐츠 시청까지 유도하는지 살펴볼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ottcrm

OTT 구독 서비스 CRM 레퍼런스 모음.zip - effic

blog.effic.biz

OTT 구독 서비스 CRM 레퍼런스 모음.zip - effic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9일 오전 6: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피부 감각과 효율성》

    ... 더 보기

    < 아무리 애써도 인생이 변하지 않는 진짜 이유 >

    1. 어제의 태양은 오늘의 태양과 다르다. 이름만 같을 뿐, 둘은 전혀 다른 존재다.

    ... 더 보기

    🏀NBA 보여줄게 9,900원 더 내라는 쿠팡의 묘한 셈법

    ... 더 보기

    "NBA 보여줄게 9900원 더 내"…쿠팡의 묘한 셈법

    비즈니스워치

    "NBA 보여줄게 9900원 더 내"…쿠팡의 묘한 셈법

    < 당신의 성장을 막는 가장 큰 적, '똑똑함' >

    1. "최고의 경지에 오른 사람의 노하우나 디테일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깨너머로만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판가름하죠.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