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아카이빙 정도로 보기에 적당한 글 같습니다. 글 중에서 가장 인상적인 내용은... 제품의 기능 중에 무엇이 핵심적인 것이고, 무엇이 핵심이 아닌 것인지를 구분한 사례를 보는 것입니다. 그것을 반복하면서 더 가벼운 MVP를 기획해내는 것, 그게 새로운 Product를 런칭하는 PO/PM이 해야 할 일입니다.

유니콘들의 MVP는 이렇게 달랐다.

Brunch Story

유니콘들의 MVP는 이렇게 달랐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24일 오전 3:2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한촌설렁탕의 파격적인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 더 보기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더스쿠프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과정으로부터 배우기

    세상에는 복권에 당첨되어 부자가 된 사람들이 있다. 그것도 여러 명 있을 것이다. 그러면 복권을 사는 것이 부자가 되는 올바른 방법일까? 아마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이다. 실패한 사람이 더 많고, 성공한 사람도 순전히 운 덕분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 더 보기

    그림자로 마케팅하는 맥주 브랜드 Brahma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 더 보기

    < 완벽한 계획은 없다, 그런데 왜 계획을 세울까? >

    1. 작전계획이란게 왜 필요한 걸까?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684


    < '모든 것을 받아들이기'의 진짜 의미 >

    1.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으면 현재를 살게 된다.

    ... 더 보기

    경험담)섣불리 판단하면 안되는 이유?


    주말에 한식 뷔페에서 식사하던 중,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