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타깃 고객층은 게이머였지만, 점차 이용자층을 확장했으며 게이머 전용이란 이미지 탈피를 위해 브랜드 로고를 'Your Place to Talk and Hang Out(대화하고 어울릴 수 있는 장소)'으로 바꾸기도 했다. 2021년 마이크로소프트(MS)가 100억달러에 인수하려 했지만, 디스코드가 독립된 회사로 활동하겠다며 논의를 중단했다. 그해 신규 투자를 받으며 기업가치가 약 150억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평가받았다.


https://m.mt.co.kr/renew/view.html?no=2025030609001459937


게이머라면 카톡보다 더 쓰는 메신저…"연내 IPO 추진" -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게이머라면 카톡보다 더 쓰는 메신저…"연내 IPO 추진" - 머니투데이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3월 6일 오전 11:4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사람은 변하지 않는다’고 믿으며, 사람을 바꾸는 일을 한다 >

    1

    ... 더 보기

    앤드류 챈의 프로덕트 마켓 핏(PMF) 관련 글을 바탕으로 인스타그램 포맷에 맞춰서 콘텐츠를 만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 일 잘하는 PM은 문제의 ‘이름’부터 정의한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4 • 조회 593


    먹은 뒤의 흔적’만 보여준다. 하겐다즈의 광고에 주목하게 되는 이유

    ... 더 보기

    < 내가 뭘 원하는지 도무지 모를 때 해야 할 단 한 가지 >

    1. 하고 싶다고 생각한 것은 사실 당신의 마음속에서부터 나온 게 아니라, 상식이나 가족, 또는 친구의 기대에 영향받은 것이 많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