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보게된 사과떡볶이 대표님들의 인터뷰입니다. 여러 회사들을 벤치마킹해서 우리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잘 지켜내는 곳 같아요. :) 인상적인 내용들을 좀 보자면... "잘 되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하나하나 되어가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는 거예요." - 블로그/카페로 하나씩 작께 작게 만들어 깔 때의 재미에 대해서.. "저분이 발전하는 만큼 나도 따라가주면 좋을 텐데 하는 생각을 많이 해요. 어느 정도 레벨이 맞아야 오래갈 수 있는 좋은 비즈니스 메이트가 될 수 있을 테니까요." - 두 공동대표님이 서로에 대한 이야기 중(누가 누구한테 한 건지는 모르겠...) "해보지도 않고 조준만 하고 있다간 아무것도 안 된다." - 조준/발사가 아니라 발사-조준이라는 이야기. 한 번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띵작이에요. :)

[숍터뷰] "운을 만날 때까지 계속 <시도>를 해야 돼요." 사과떡볶이

네이버 블로그 | 김용한의 전략 인사이트_엠아이전략연구소

[숍터뷰] "운을 만날 때까지 계속 <시도>를 해야 돼요." 사과떡볶이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30일 오전 1:03

댓글 1

함께 읽은 게시물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 완벽한 계획은 없다, 그런데 왜 계획을 세울까? >

1. 작전계획이란게 왜 필요한 걸까?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5 • 조회 1,033


'망한 디자인'이었나 싶었는데..알고 보니 고도의 마케팅!

... 더 보기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 

저장 6 • 조회 689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1,235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