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시는 잊혀도 OO는 내 책상에 남아요

오늘의 블랭크인은, 박물관 및 미술관의 쇼핑백을 채우고 있는 이 ‘굿즈’ 열풍, 그중에서도 국립중앙박물관의 브랜드 ‘뮷즈(MU:DS)’의 성공 신화를 통해 우리가 왜 이토록 굿즈에 열광하게 되었는지 함께 살펴봤어요!


👛 전시는 잊혀도 OO는 내 책상에 남아요

앤디의 마음챙김 레터

👛 전시는 잊혀도 OO는 내 책상에 남아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6월 13일 오전 12:1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스타트업이건 대기업이건 회계와 재무 기초 공부의 필요성은 두번 말하면 잔소리죠.

    ... 더 보기

    [B라운지] 4주만에 재무제표 기초 정복하기 (4기) : PBR

    www.pbr.kr

    [B라운지] 4주만에 재무제표 기초 정복하기 (4기) : PBR

    💪매출 400억 헬스장 짐박스를 만든 전략은

    ... 더 보기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Brunch Story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회사가 직원들에게 요구하는 것 중 하나가 ‘애사심’이다. 애사심은 분명히 숭고한 가치이지만, 그렇다고 강제로 요구한다고 생기는 것은 아니다. 직원들이 먼저 회사에 자부심을 갖도록 환경을 조성해야 자연스럽게 애사심도 고취될 수 있다.

    ... 더 보기

    직원들 자부심 챙기면 애사심은 절로 나온다

    서울경제

    직원들 자부심 챙기면 애사심은 절로 나온다

    스펙을 뛰어넘는 힘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