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미디어 커머스 회사들이 신뢰를 쌓지 못한 이유> 1. 공격적인 서비스나 판매 기법들은 단기적으로는 효과가 몰라도, 원하는 유형의 관계를 형성하는데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 2. UX 카피라이터의 목적은 브랜드와의 신뢰 관계, 연속성 그리고 감성적 연결고리를 구축하는 데 있다. 3. 즉, 즐거운 추억을 제공해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한 번의 우연한 만남이 아닌 영원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다. 4. (이를 위해선) 능동적이고 매력적으로 쓰되, 공격적이지 않아야 하며, (절대) 지저분한 기교는 부리지 말아야 한다. - 킨너렛 이프라, <마이크로카피> 중

2021년 1월 28일 오전 10:3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