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미디어 커머스 회사들이 신뢰를 쌓지 못한 이유> 1. 공격적인 서비스나 판매 기법들은 단기적으로는 효과가 몰라도, 원하는 유형의 관계를 형성하는데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 2. UX 카피라이터의 목적은 브랜드와의 신뢰 관계, 연속성 그리고 감성적 연결고리를 구축하는 데 있다. 3. 즉, 즐거운 추억을 제공해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한 번의 우연한 만남이 아닌 영원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다. 4. (이를 위해선) 능동적이고 매력적으로 쓰되, 공격적이지 않아야 하며, (절대) 지저분한 기교는 부리지 말아야 한다. - 킨너렛 이프라, <마이크로카피> 중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28일 오전 10:3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트렌드 강연과 컨설팅할 때마다 이야기해왔던 가장 우려스러웠던 일이 현실화되고 있다. 새로운 기술이 새로운 일자리를 만들어내면서 더 경제규모를 키워낼 거라는 샐럽 미래학자들과 샐럽 기술쟁이들의 기술 찬양은 민망한 일이 되었다. 그들 말이 완전히 틀린 건 아니

    ... 더 보기

    MS 6000명, 메타 3600명… AI가 일으킨 해고 칼바람

    조선일보

    MS 6000명, 메타 3600명… AI가 일으킨 해고 칼바람

    조회 329


    한 번만 vs 한 번도

    

    ... 더 보기

     • 

    조회 678


    마이크로소프트(MS)가 대규모 해고를 예고한 가운데 해고 대상의 절반가량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종사자인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기업들이 인공지능(AI)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면서 AI발 인력 조정이 본격화한 것이다. 업계에서는 향후 단순한 코딩 직무는 AI가 대체 가능한 만큼, 개발자의 역량이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

    ... 더 보기

    해고되는 MS 직원 40%는 ‘소프트웨어 개발자’… AI가 촉발한 기술직 해고

    조선비즈

    해고되는 MS 직원 40%는 ‘소프트웨어 개발자’… AI가 촉발한 기술직 해고

    조회 377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