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에 꼭 필요한 22가지 KPIs> 1. Product market fit - 시장 검증 상품이 시장에서 검증이 되었는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만들었는지? 2. Social media engagement rate SNS 에서 우리 상품에 대한 반응이 어떤지? 3. Return on investment (ROI) 투자 대비 매출은 어떤지? 4. Active users MAU, DAU 등 고객들이 우리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지? 5. Inbound website visitors and traffic 웹사이트/앱 트래픽 6. Customer acquisition cost (CAC) 유저 획득 비용 7. Customer lifetime value 고객 생애 가치 (한 고객이 우리 서비스에서 지불하는 가치) 8. Brand demand 브랜드에 대한 고객 요구 9. Impressions and impressions share 노출 및 공유 10. New signups 신규 가입자 11. Qualified leads 진성 리드 확보 12. Time on page 웹사이트/앱 이용 시간 (Bounce rate) 13. Organic search reach 오가닉 검색 14. Conversion rate 전환율 15. Monthly recurring revenue (MRR) 월간 재구매 매출 16. User retention 고객 리텐션 17. Churn 이탈 18. Demos and meetings booked 사전 예약 신청, 사전 데모 신청 등 (주로 호텔, 게임 등에서 필요) 19. Growth 성장률 20. Traffic-to-lead ratio 잠재고객 혹은 리드들의 트래픽 비율 21. Profit 매출 / 순이익 22. Brand trust 브랜드 신뢰도

The 22 Essential Startup Marketing KPIs for Measuring Traction | Databox Blog

Databox

The 22 Essential Startup Marketing KPIs for Measuring Traction | Databox Blog

2021년 2월 1일 오전 10:26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