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는 어떻게 시장을 독점하는가? 링크드인과 페이스북이 서로 공존하면서도 독점 지위를 지킬 수 있는 방법. 7 Powers 프레임워크의 두 번째 “Power” 네트워크 경제를 요약, 정리했습니다. 본문에서는 아래를 다룹니다. - 소셜 미디어는 어떻게 시장을 독점하는가: LinkedIn vs. BranchOut의 대결 - Facebook과 LinkedIn이 소셜 미디어 임에도 공존이 가능한 구체적인 이유 - 네트워크 경제의 속성들 (승자독식, 네트워크 간 명확한 경계선) - 네트워크 경제의 원리와 경쟁력 읽어보시고, 유익하시다면 목차에 있는 전략의 본질, 규모의 경제, 그리고 카운터 포지셔닝 챕터도 한번 읽어보세요. 나머지 챕터들도 순차적으로 차근차근 정리해서 올릴 예정입니다.

네트워크 경제(Network Economies)

Craft

네트워크 경제(Network Economie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3일 오전 3: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매일 아침 헬스장 가기 싫은 당신에게 >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 더 보기

    < 당신의 커리어를 바꿀 단 두 가지 능력 >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 더 보기


    🍩맥도널드에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사라진 이유

    ... 더 보기

    맥도널드에서 사라진 크리스피 크림, 주목받던 혁신이 실패한 이유

    조선일보

    맥도널드에서 사라진 크리스피 크림, 주목받던 혁신이 실패한 이유

    조회 129


    🛒대형마트 PB 상품이 경쟁사로 간 까닭은?

    ... 더 보기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openads.co.kr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조회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