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1. SK텔레콤은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구독형 멤버십 ‘올프라임(All Prime)'을 출시했다. 타사 고객도 가입 가능하다. ’웨이브‘ 서비스의 베이식 이용권, 음악 플랫폼 ‘플로’ 모바일 무제한 듣기, 전자책 서비스 ‘원스토어 북스’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KT는 몇 달 전에 ‘KT멤버십 원픽’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용자 맞춤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유료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 타사 고객도 가입 가능하다. - LG유플러스는 검토 중. [그래서...?] - LG유플러스 구독모델에 넷플릭스, 카카오, 네이버, 유튜브 등이 포함되면 어떨까.

통신사 새 수익모델 '유료 멤버십 구독경제' 잇달아 출시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통신사 새 수익모델 '유료 멤버십 구독경제' 잇달아 출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2월 18일 오전 7:4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902


    빠르게 한 방향으로 성장하기 위해선 조직 전체에 핵심 가치가 공유돼야 한다. 핵심 가치란 리더가 조직의 성공을 위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가치라고 정의할 수 있다. 기업이 성장하면서 구성원 수가 급격히 늘어나는데, 이들이 각기 다른 가치를 우선시하며 일한다면 성장이 둔화할 수 있다. 핵심 가치는 그런 사태를 막아주는 ‘필터’ 역할을 한다.

    ... 더 보기

    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의 관건은 '핵심가치 공유'

    한국경제

    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의 관건은 '핵심가치 공유'

    이력서 버전 5.5까지 갈아 끼웠는데 400군데 탈락했어요!

    ... 더 보기

    < 스타트업 PM이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에서 배워야 할 2가지 >

    1

    ... 더 보기


    《땅에 쓰는 시, 조경하는 마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