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의 4가지 목적과 효과적인 콘텐츠 포맷 6가지> 🔑본문 요약 [콘텐츠의 4가지 목적] 1. 엔터테인먼트: 재미를 통해 기업의 이미지를 고객과 가까이 2. 교육: 고객이 우리 제품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질만한 정보 제공 3. 영감: 케이스스터디, 리뷰, 경험담 등 참고 사례가 되는 콘텐츠 4. 행동유도: 구독, 구매 등 독자를 행동하게 만드는 콘텐츠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콘텐츠 포맷 6가지] 1. 인포그래픽: 시각적인 정보가 장기기억에 더욱 효과적 2. 리스티클: TOP3처럼 고객의 흥미를 끌면서도 훑어보기 좋은 3. 스토리텔링: 우리 제품을 통해 가치를 실현하는 과정을 스토리로 표현 4. 가이드, 매뉴얼: 읽기 쉽고 단계별로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5. 개인적인 이야기: 독자들과 감정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6. 자료와 도구: 독자들이 이용할만한 자료 등을 정리 🎙 콘텐타에서 정리한 콘텐츠의 목적과 포맷을 한번 요약해봤는데요. 우리 콘텐츠의 목적은 무엇인지, 그 목적을 전달하기 위해 가장 효과적인 포맷은 무엇인지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자료와 도구’ 포맷의 콘텐츠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트래픽을 올리는 콘텐츠, 효과가 증명된 6가지 포맷

Contenta M

트래픽을 올리는 콘텐츠, 효과가 증명된 6가지 포맷

2021년 5월 9일 오전 5:5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