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보이 유튜브] 광고가 나올때마다 모두를 충격에 빠뜨리는 어느 일본의 브랜드를 파헤쳤습니다. <나를 움직인 문장들> <좋은 패스는 달리는 사람에게 날아간다>의 작가이자, 광고회사 TBWA KOREA의 카피라이터 오하림과 함께 만들었습니다:)

4300명이 한자리에서 춤을 춘 광고?

www.youtube.com

4300명이 한자리에서 춤을 춘 광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26일 오전 4:3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1,771


    질서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761


    《끝나지 않는 존재의 의미》

    ... 더 보기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 완벽한 계획은 없다, 그런데 왜 계획을 세울까? >

    1. 작전계획이란게 왜 필요한 걸까?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