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마케팅의 새로운 기회가 될까? 최근 건국대학교에서 메타버스를 활용하여 비대면 축제를 진행했는데요. 이 내용을 접하고 든 생각이 '예전에 대학교 축제에 브랜드가 지원하는 것처럼 가상현실 안에서도 브랜드가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이 많지 않을까?였습니다. 그래서 브랜드가 메타버스를 활용하여 마케팅을 진행하는 사례가 더 많아질거라 생각했습니다. 이미 구찌, 나이키, 컨버스 등 패션 브랜드들이 메타버스 안에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듯이, 더 많은 산업의 브랜드들도 다양한 방법으로 메타버스에 뛰어들지 않을까요?

대학 축제·강의도...캠퍼스 파고든 메타버스

매일경제

대학 축제·강의도...캠퍼스 파고든 메타버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30일 오후 1:4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1,770



    《끝나지 않는 존재의 의미》

    ... 더 보기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질서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761


    < 완벽한 계획은 없다, 그런데 왜 계획을 세울까? >

    1. 작전계획이란게 왜 필요한 걸까?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