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음악 공연 영상 제작에 뛰어들고 있는 다양한 기업들> ㆍ삼화페인트 - 투톤라이브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C8yGrzAp0nSAsrnt5GGkTFShaIqFU2ce ㆍ배달의 민족 - 배민라이브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B8eEXcG6MHYZNdbcnKV8-6WP5AHWaRyt ㆍ버드와이저 코리아 - BUDXBEATS(버드엑스비츠)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5LNmqbwecPb4Xc0q0Z46-aSue-US9Q73 ㆍ현대카드 DIVE - 팬메이드 라이브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I8_PdED7vsL6YlRav002GnefNxXunwhG -미술도, 패션도, 게임도 아닌 대중음악 콘텐츠에 투자가 몰리는 까닭은 뭘까? 팬데믹 영향이 크다. 팬데믹 이후 콘서트가 사라졌고, 유튜브에 넘쳐나던 직캠 공연 영상마저 자취를 감췄다. 그러다 보니 대중음악 콘텐츠에 대한 MZ세대의 갈증이 커졌다. -기업들은 콘텐츠를 통해 광고 효과를 누리고, 경제적 한계가 있는 뮤지션들은 고품질의 퍼포먼스를 아카이빙 할 수 있는 윈윈 콘텐츠!

대중음악 공연 뛰어든 페인트회사

동아일보

대중음악 공연 뛰어든 페인트회사

2021년 6월 7일 오전 7:1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