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지는 성장비용, 바뀌는 고객. 혼란스러운 디지털 프로덕트 시장의 한줄기 빛💡

알아서 팔리는 제품을 만드는 제품 주도 성장(Product-led Growth) 방법론 | 매거진 입맛

매거진 입맛

알아서 팔리는 제품을 만드는 제품 주도 성장(Product-led Growth) 방법론 | 매거진 입맛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7일 오전 10:5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LLM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모음

    ✅️Prompting Guide 101 by Google : https://lnkd.in/d8UwPWeN

    ... 더 보기

     • 

    저장 10 • 조회 766


    삶의 애환

    

    ... 더 보기

    돈 버는 것만 목적이라면 스타트업 투자를 하면 안된다

    스타트업 바닥으로 넘어온지 10년, 스타트업 육성과 투자를 위해 수백여 돈많은 투자사나 투자자와 자산가, 현금 쌓아두고 있는 기업들을 만나보면서 느낀 점은.. 확실히 그들이 부자가 된 이유와 원칙이 명확하고 사고 방식 역시 같다는 것이었다.

    ... 더 보기


    나중에는 없다...250529

    1.●예민하다는건 섬세한것이다.
    2.소심한건 신중하단 뜻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