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브랜드평판 1위는 당근마켓?] ✔️TL;DR - 총 9개의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 질문 구성. - 설문조사 대상의 한계는 있지만 브랜드평판 1위는 당근마켓, 최하위는 야놀자. - 송금브랜드: 카카오 > 토스 - 배달브랜드: 쿠팡이츠 > 배민 > 요기요 - 가구브랜드: 오늘의집 > 가구점(실물) > 네이버검색 다소 질문의 구성이 아쉽고, 명확히 확인하고자 하는 포인트가 무엇인지 아쉬운 뉴스레터였지만 서비스 만족도 및 브랜드 사회기여에 대한 공통질문에 대해 당근마켓은 3.9(만족도)/4.1(브랜드) 야놀자는 3.1(만족도)/3(브랜드)라는 결과는 한번 쯤 생각해볼만한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스타트업] 당근마켓 4.1점 1위...야놀자는 최하위...브랜드 평가

stibee.com

[스타트업] 당근마켓 4.1점 1위...야놀자는 최하위...브랜드 평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8일 오전 1:3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빠르게 한 방향으로 성장하기 위해선 조직 전체에 핵심 가치가 공유돼야 한다. 핵심 가치란 리더가 조직의 성공을 위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가치라고 정의할 수 있다. 기업이 성장하면서 구성원 수가 급격히 늘어나는데, 이들이 각기 다른 가치를 우선시하며 일한다면 성장이 둔화할 수 있다. 핵심 가치는 그런 사태를 막아주는 ‘필터’ 역할을 한다.

    ... 더 보기

    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의 관건은 '핵심가치 공유'

    한국경제

    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의 관건은 '핵심가치 공유'


    《땅에 쓰는 시, 조경하는 마음》

    ... 더 보기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이력서 버전 5.5까지 갈아 끼웠는데 400군데 탈락했어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