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더믹 그리고 Soft Robotics> 팬 | 커리어리

<팬더믹 그리고 Soft Robotics> 팬더믹 기간 동안 미국의 대형 육류 가공 공장은 코로나 19확산의 온상으로 지목되어 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밀도 높게 몰려 일하는 환경이 원인이었습니다. 이와 관련, 팬더믹 기간 동안 투자 관심이 증가한 회사 중 하나가 Soft Robotics 입니다. 2013 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단단한 로봇에 의해 손상 될 수있는 깨지기 쉬운 식품에 이상적인 부드러운 공압식 그리퍼를 적용하여 식품을 피킹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기사의 영상을 보시면 로봇이 닭날개(치킨윙)를 부드럽게 집어 용기에 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소프트 그립핑, 3D 인식 및 AI 기술을 통해 Soft Robotics는 널리 사용되는 산업용 로봇이 진정한 손과 눈의 조화를 가질 수 있도록 보강하여 전통적으로 인간 작업자만 수행 할 수 있었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로봇 자동화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물론, 팬더믹은 이러한 로봇화를 더욱 가속화 시켜 자동화로 인한 일자리 감소 문제 또한 더욱 심화되고 있네요.

Soft Robotics raises another $10M, citing pandemic-related demand

TechCrunch

2021년 6월 29일 오후 9:58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비전공자들을 위한 디자인 상식- 디자인 툴과 이미지 편> 요즘 제가 졸업 프로젝트로 인해 일할 때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던 인디자인, 일러스트레이터, 프리미어프로, 피그마 등등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 역시 비전공자이기 때문에 디자이너에게는 익숙하고 매일 접하는 용어들이 저에게 다소 생소하게 느껴지거나 혹은 설명해보라고 하면 딱히 알긴 아는데 설명이 어려운 그런 경험들을 했어요. 그래서 저같은 분이 계시다면 간단한 소개글인 이 글을 같이 읽어보면 좋을 것 같아 공유합니다.

비전공자들을 위한 디자인 상식 | 요즘IT

Wishket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