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I 원파운드 BABY, THIS IS GOOD 🌻따뜻한 브랜드 메시지, 감성돋는 제품명에 치이고 - 개그맨을 뛰어넘는 대표님의 개그력에 치여서 후드티, 니트 두 장을 사게 만든 의류브랜드, 원파운드를 소개합니다. 고객 친화 마케팅, 마케팅 같지 않은 펀슈머 마케팅, 신박한 제품 홍보 컨텐츠로 많은 팬을 만들어내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대표님 개인의 크리에이터적인 역량이 뛰어납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밌는 일상을 공유하고 고객, 팔로워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웃음을 줍니다. 지난 11월 인터뷰 영상과 대표님의 SNS 계정 링크 공유합니다! 개인적으로 인스타그램 탐방을 먼저 추천드려요🙋 https://www.instagram.com/onepoundboy/

마케팅만으로 매출 200% 성장!? 이게 돼???|쇼핑몰 원파운드 대표 이지훈 인터뷰|세계대전

YouTube

마케팅만으로 매출 200% 성장!? 이게 돼???|쇼핑몰 원파운드 대표 이지훈 인터뷰|세계대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1일 오후 3:5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스타트업 PM이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에서 배워야 할 2가지 >

    1

    ... 더 보기


    데이터 작업용 Cursor 에디터 - Nao

    d

    ... 더 보기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GeekNews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땅에 쓰는 시, 조경하는 마음》

    ... 더 보기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856


    빠르게 한 방향으로 성장하기 위해선 조직 전체에 핵심 가치가 공유돼야 한다. 핵심 가치란 리더가 조직의 성공을 위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가치라고 정의할 수 있다. 기업이 성장하면서 구성원 수가 급격히 늘어나는데, 이들이 각기 다른 가치를 우선시하며 일한다면 성장이 둔화할 수 있다. 핵심 가치는 그런 사태를 막아주는 ‘필터’ 역할을 한다.

    ... 더 보기

    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의 관건은 '핵심가치 공유'

    한국경제

    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의 관건은 '핵심가치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