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7일차
코로나19로 인해 바뀐 현대인들의 삶, 우리는 그 전보다 늘어난 여가 시간을 갖게 되었다. 그리고 500번 저어 만드는 달고나 커피, 1000번 저어 만드는 수플레 오믈렛, 지점토 클레이 그릇 만들기나 원데이 클래스 등이 유행하는 것을 봄으로써 사람들은 그 시간을 생산적으로 보내고자 함을 알 수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브랜드는 이 '여가시간'을 연구하여 일상에서 '나만의 시간'을 발견하고 새로운 정의까지 도출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그 의미 있는 시간이 사람들의 일상 루틴에 녹아들 수 있어야 한다고 이 글은 전한다. 2021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총 5편의 유익한 콘텐츠인 것 같아 북마크를 해두었다가 오늘 드디어 읽었는데 시리즈의 시작부터 아주 만족스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