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발행한 패션포스트에는 저희 매드해터 CEO와 CMO의 글이 동시에 실렸습니다. 매드해터 최수정 대표가 일침렌즈를 통해 일침하는 이번 제목은 '마케터의 오만함을 경계하라'입니다. 한창 내년도 사업계획을 수립하는 상황에서 마케터가 빠지지 말아야할 오만함, 생각의 편견을 이야기하며 여기에 빠지지 않기 위한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

마케터의 오만함을 경계하라 > 일침렌즈/최수정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마케터의 오만함을 경계하라 > 일침렌즈/최수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24일 오후 11:0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빠르게 한 방향으로 성장하기 위해선 조직 전체에 핵심 가치가 공유돼야 한다. 핵심 가치란 리더가 조직의 성공을 위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가치라고 정의할 수 있다. 기업이 성장하면서 구성원 수가 급격히 늘어나는데, 이들이 각기 다른 가치를 우선시하며 일한다면 성장이 둔화할 수 있다. 핵심 가치는 그런 사태를 막아주는 ‘필터’ 역할을 한다.

    ... 더 보기

    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의 관건은 '핵심가치 공유'

    한국경제

    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의 관건은 '핵심가치 공유'


    < 스타트업 PM이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에서 배워야 할 2가지 >

    1

    ... 더 보기


    《땅에 쓰는 시, 조경하는 마음》

    ... 더 보기

    데이터 작업용 Cursor 에디터 - Nao

    d

    ... 더 보기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GeekNews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